김예배/오신부 선교사님 선교편지

주님이 이름으로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 믿음의 뿌리를 깊게 내리며 서로 사랑으로 하나되어 격려와 위로로 힘을 내시면 좋겠습니다.
늘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김혜영 사모님의 빠른 회복과 완전한 치유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기도하시는 모든 성도님들의 사랑의 수고에 저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교회는 그동안 인터넷 예배로 주일예배와 성경공부 그리고 목사님과 저는 심방을 하며 작은 교회지만 성도님들이 코로나를 잘 이겨내시고 계셔서 큰 은혜입니다.
6월 첫주 부터 오픈 예배를 교회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연약한 성도님들이 믿음이 떨어지지 않고 두려움과 염려를 감사로 아뢰며 인내하며 주님께 소망을 두고 더 가까이 친밀함으로 교제가 깊어지면 좋겠습니다.

토론토 꿈의 교회 성도님들과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향하여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열매를 하나님 아버지께 올려드리길 기도합니다. 샬롬!!!

기도제목: 1. 6월 첫주부터 교회에서 드리는 예배에 기쁨과 감사가 넘치며 성령충만한 예배가 되어 성도님들에게도 큰 은혜가 임하도록.
2. 교회에 재정적 어려움이 없도록 주님의 긍휼로 채워주시고 주님의 신실하심을 모두 체험하도록.
3. 김예배 선교사&오신부선교사에게 영육에 날마다 새힘과 능력을 주시고 더욱 강건케 하여 주시도록
순전하고 충성된 종으로 사명감당하는데 기쁨의 영으로 충만하도록 . 중보기도의 동역자를 보내 주시도록,
4.선교 중보기도방에 성령의 임재와 기름부으심이 있고 응답받는 기도를 드리도록. 성도들이 사랑으로 연합되고 믿음이 성장하도록.

감사합니다. 강병천집사님 가정과 사역, 일터를 위해서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평안과 승리를 빌며…

오신부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