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정마리아 선교사님 기도요청

딕슨 미니스트리 중보 기도 요청

1. 썸머 인턴
이제 막 여름 인턴 인터뷰 끝나고 채용하는 과정이 남았습니다.
12명의 인턴 중에 신실한 크리스천과 그중에몇사람의 타 종교 인턴을 같이 채용 하는데 그것은 여러분들에게 몇번 말씀 드렸듯이 인턴들이 일주일에 한번 만나서 저희가 선정한 기독교 서적을 잃고 같이 논의 하는 시간에 타 종교 학생들이 기독교를 소개하기 때문 입니다.
올해에는 무슬림 학생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아마 세명의 힌두 학생이 인턴으로 일하게 될거 같은데 그중 한명은 의대를 이번에 졸업하고 석사과정을 하는 여학생인데 이름이 래쉬 입니다.
이 학생은 힌두 종교와 템플에 아주 많이 관여 하는 학생입니다.
모든 힌두 학생들이 이번 인턴 기간을 통해 그리스도 예수에 대해 알고 그마음에 변화가 일어 나게 기도 부탁 드립니다.

2. 바이블 스터디 그룹
현재 중국 학생 바이블 스터디 그룹(6명) 과 유스그룹(중고등 학생 6명) 을 일주일에 한번 하고 있는데 여름에도 방학 없이 계속 할 겁니다.
그리고 이번 여름에 새롭게 다른 중국학생 바이블 스터디 그룹을 (6-7명 신청) 열려고 합니다.
또 이란 학생을 위한(현재는 1명 신청)바이블 스터디 그룹도 열려고 합니다.
모두 4개의 바이블 스터디를 하는데 하나님께서 제게 건강과 지혜 그리고 성령충만을 주시길 기도 부탁 드립니다.
올해초 부터 여러가지 건강 문제로 고생을 하고 있는데 성령께서 건강을 지켜 주시길 같이 중보 기조 부탁 드립니다.

3.여름 온라인 튜터 프로그램

여러분 모두 아시다시피 코로나 전염병으로 올해도 직접 사람들과 대면 하는 외부 프로 그램은 못하기 때문에 줌 을 사용한 온라인으로 새로 정착한 주로 난민 가정의 학생들과 그 부모들을 위한 영어와 학교 과목등을 온라인으로 할 예정 입니다.
아마 많은 가정이 소말리 가정이지 아닐까 쉽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예멘, 아프카니스탄, 수단 그리도 다른 이슬람 나라에서 온 난민 가정들로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그들이 필요한 도움이 되고 그들이 만족 할 프로그램이 되도록 인턴 들과 발런티어(봉사자) 들이 잘 그들을 인도 하고 격려하며 좋은 결과를 갖게 기도해 주십시오.
또 이 프로 그램을 통하여 우리가 직접 이들 가정 부모글과 대면은 할 수 없지만 좋은 관계를 갖고 계속적인 인연이 될 수 있게 기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