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정마리아 선교사님 소식

2022 Dixon Ministry Report by Maria Jeung 

 

Dixon Women’s ESL – Zoom classes

English Bible study: 두 그룹 (이란과 중국에서 참여). 현재 ESL 학생들은 이곳 에토비코크 지역과 노스욕 뿐 아니라 이란과 중국등에서 같이 수업 참여하고 있고 학생들은 이란, 소말리아, 중국, 터키, 예멘, 파키스탄, 유크레이나 등 다양한 민족의 여성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름 사역: 2달 반 동안 Newcomer Home Tutoring 을 Zoom online 으로 진행

 

ESL 크리스마스 예배: 성탄 예배로 드림(성경 읽기와 찬송가부르기)

 

크리스마스 선물 방문: 소말리 가족, 수단 가족(originally from Eritrea), 나이지리아 가족

 

기도제목:

  1. 이란 에서 참여하는 학생들 특히 성경공부에 참여 하는 학생들이 이란 정부에서 외국과 인터넷으로 수업 듣는 것을 규제 하려고 한다는 말(루머인지 아니면 사실인지)이 있어서 학생들이 불안해 하고 있고 그것 때문에 인터넷 커넥션이 아주 안 좋습니다. 중국 또한 거의 이란과 같은 사정에 있음. 현재 중국이 이란정부에 이런 것 들을 코치 하고 있다고 이란내 에서 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 늦은 밤에 수업을 듣는, 특히 성경공부 학생들이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마음이 불안 하지 않게 지켜주시길 기도 합니다.
  1. 새로 조인한 터키 학생은 (굴라이) 는 50대 중반 같은데 현재 토론토에 아들 딸의 집에 방문 중인데 곧 터키로 가서 지금 일년 남아있는 심리학 공부를 마치면 토론토에 정착 하고 싶어합니다. 이 학생에게 일대일 성경 공부를 제의 했는데 본인은 모든 선지자를 믿는다 하며 성경 공부에 참여 하는걸 긍정적으로 받아 드려서 일대일 개인 성경 공부를 할까 기도 중 입니다.
  1. 새로운 이란 학생 (슈크) 을 2월 21일 월요 성경 공부에 초대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마가복음을 시작 하려고 합니다. 이분의 딸이 현재 토론토에 이민 와서 의사 레지던트를 신청 했습니다. 어머니를 돕기 위해 같이 성경공부 시간에도 참여 할 것 같습니다. 이들의 마음을 성경 공부를 통하여 성령께서 변화 시켜 주시길 기도 합니다.
  1. 코로나바이러스 펜데믹이 끝나고 정상적으로 학교로 돌아가 수업을 해야 할 때 현재 외국에서 참여 하는 학생들 성경공부와 같이 잘 병행 할 수 있도록 지혜가 필요하고 계속 수업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을 성경 공부 반으로 인도 할 수 있도록 성령의 도우심이 필요 합니다.
  1. 제 자신이 작년과 올해 초 많은 건강 문제가 있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한 10 가지는 되나 봐요). 요즘 마치 친한 이웃처럼 병원과 검사 다는 곳 들을 자주 방문 하고 있어 시간적으로도 바쁘고 또 마음이 약해 집니다. 제 건강과 앞으로의 저의 모든 전반적인 문제를 놓고 기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음성을 듣고 따르도록 기도가 필요 합니다.

이모든 일들이 하나님의 뜻에 따라 행해지고 이루어지고 하나님과 예수님에게 영광을 돌리게 되길 기도 합니다. 드림 교회의 형제 여러분들이 저의 사역의 동역자로 초대교회에 나타났던 믿음의 형제들의 삶처럼 우리 모두에게 은혜가 되길 바라며 여러분의 물질적 후원과 무엇보다 중보기도로 도우심을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모든 사역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줄 믿습니다.